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순위 (2020년 하나월) 내가 본건 몇 편?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0:02

    안녕 바보임. China 폐렴으로 요즘 스토리가 많은데요. 가끔 국내여행 이런건 아니고 집에서 영화보느라 바쁜 요즘. 저희집에는 TV가 없어서 넷플 위주로만 봐요? TMI 소- 요즘 영화도 나쁘지 않고 드라마 '도장 찢기'에 빠져 있어요. 제일 큰 단점은 뭘 보면 좋을까 모른다는 점이야. 스토리 군에서 접근성이 낮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은 추천글을 많이 검색해서 보시는 것 같아요. 저도 자주 찾아보지만, 국내 사이트의 스토리와 외국 사이트를 중심으로 자주 봅니다. 그러면 신선한 자료를 많이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가져왔습니다. 여러분들과 좋은 작품들을 많이 공유하고 의견도 나쁘지 않게 지내요. 전 세계 데이터를 모두 집계한 2020년 한개 월 기준의 통계라고 합니다. 그런지 국내 성과와는 별로 크게 맞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확실히 넷플이 영화보다는 드라마 위주라서 그런지 최근작이 적어서 옛날 영화가 많이 차트인 되어 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순위, 저랑 같이 보세요.​​



    >


    무려 97년 영화.23년 된 영화입니다. 이전에 90년대 이야기 하면 그만큼 낡은 생각이 없었지만 하나 0년도에서 20년이 되니까 걱정하고 낡은 것 갓쟈냐. 아무튼 제가 나이가 좀 앞서 있어서요.ㅋㅋㅋ 00년 대생들은 공감을 못하겟죠.


    >


    내가 괜찮다고 하는 왕 맥그리거 씨의 리즈 시대를 볼 수 있습니다 젊은 것도 젊은데 이 내용에 놀라셨겠죠. 뭐든 주워 맥이 통하고 싶은 그런 비주얼이다. 위 오른쪽 사진은 진성토르유어 같나요? 영국에서 고란틴에이젼을 보면 도망가라고 하던데... 왜 갑자기 이런 얘기를... 어쨌든 머리를 박고 가겠습니다. 영화 장르는 범죄라고 하지만 스틸컷을 보면 절대 범죄자처럼.. 청불이라는데 왠지 보고 싶네요. 주룩주룩


    >


    요즘은 이런 모습. 역시 세월이 원망스럽다. ​


    >


    대한민국을 외치던 그 때 개봉한 영화.이 영화는 극장에서 본 기억이 본인이구나. 넷플릭스 영화 순위 중에서 몇 안되는 관람작이야.


    >


    이때는 내가 중학생 때였는데 괜찮지 않니? 그런데 15세가 보기에는 좀 화려한 것으로 기억을. 내가 그때 순수했던가 기쁘지 않아.아무튼 레오 나쁘지 않은데 디카프리오가 그때는 어린 줄 몰랐는데 요즘 보니까 되게 어리네요. 이것도 범죄 장르로... 예기야 너로 레오가 사기치고 있다는 예기야 재밌어요. 시간 금방 가는 영화.


    >


    킬 빌 시리즈 중 단연 레전드인 1개. 오리지널로는 이기는 속편을 찾기 힘들다고. 오리지널이 표준은 장이주.


    >


    대한민국 포스터에 나와 있는 "빌딩을 죽여라"라는 문구가 왠지 웃긴다... 아무튼 언제나 더베르가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우마서먼 별님.쿠쿠쿠


    ​​


    >


    이건 정말 아내 sound를 보는 재질입니까?


    >


    깔보는 건 오래된 영화라서 자료 찾기도 어려워. 그래서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코미디 장르라는데 스틸컷 보니까 왜 납득이 가는지... 한국에도 있네요.자기 안에서 해봐야지. 뭔가 병맛의 재질같아서 마음에 드네요.​


    >


    드디어 신작이 과인이 되었어요! 이것도 범죄 장르... 세계인의 범죄를 선호하는 편?


    >


    걸작이라는 소견이 많아서 보려고 했는데 아직 보지 못했어... 뭔가 무거운 분위기이기 때문에 감정을 품고 봐야 될 것 같아요. 어쨌든 보게 된다면 간단하게 후기를 하는 것으로..


    >


    이 영화도 꽤 오래된 유명한 걸작으로 꼽히는데요. 저도 성인이 되자마자 그때 봤던 기억이 과해요 블로거는 영화 관람등급 제한을 준수합니다.아무튼... 내용이 그 당시에도 썼던 기억이 지나쳐요. 욕하면서 봤어... 무려 딸의 친구들과의 조용한 상상을 하는 영화. 제 친구 아버지한테 대입하면 소름 돋잖아요.


    >


    딸 친구를 어떻게 그런 눈으로 볼 수 있지? 그런데 어쨌든 차트 5위래요.스토리잇 모토... 왜 명작인지 이해할 수 없는 영화 속에서 내 자신.


    >


    인도의 명문 대학생 3명이 벌이는 유쾌한 반란. 알 이즈웰!이라는 대사를 낳은 영화다. 이것도 잘 재밌었던 기억이... 명작으로 꼽는 분들도 많으셨고요.


    >


    메시지가 없는 영화는 아니지만, 나에게는 그다지 빠져들지는 않았어. 일단 제가 명문대생이 아니라서 그 입장이 이해가 잘 되는군요. 그래도 괜찮은 영화인것 같아요​


    >


    최애기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작품. 서부영화의 총탄탄탄이라는 비주얼입니다. 모험·액션 장르의 재질이다.


    >


    들은적은 있습니다만, 아직 보지못했습니다.정말 오랜 옛날 영화인데 3위라니 ㅎㄷㄷ. 무슨 신음이 있어서 이걸 봐야겠어요.​


    >


    국내에서도 재봉한 영화 매트릭스입니다. 이게 보면 삽입곡밖에 생각이 안 날 것 같은... 깡충깡충 뛰면서... 키아누리부스가 총알을 피해 허리를 꺾는 장면이 굉장히 과한 게 유명하죠.


    >


    리브스 형도 꽤 어렸었지. 최근에는 많이 잘렸다 ​


    >


    영화관에서 보고 잤던 기억이... 이거 인생작으로 꼽히는 분들이 많은데... 보고 잤다고 하면 되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아 보였거든요 근데 크리스토퍼 놀런 감독님이랑 개인적으로 진짜 안 맞는 것 같아요. 작품 다 봤는데 별로 제 개인 취향은 아니었어요.


    >


    얼마전 국내에서 재개봉을 하였습니다. 아직 상영중일 텐데요. 김 1수요 1문화의 날이라서 보지 않는 것들 영화관에서 한번 즐기고 보고 바랍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결혼내용> 재밌게 봤는데 순위에 없어서 좀 아쉽습니다.여러분은 이 중에서 몇 편을 보셨나요? 저는 6개 보았습니다.. 더 열심히 관람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순위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