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국워홀준비]베트남항공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1:58

    >


    디데이가 진짜 뽑혔어.'영국 워홀 진짜 간다'. 무서워. 떨리는 주금.내 하나 비자센터에 가는데 방기티켓은 그냥 샀다.왜냐하면...가격이 계속 오르는데...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번 주 내내 지켜보던 405,000원의 베트남 항공권이 48만원이 되면 다시 4개 6,000원이 됐다!베트남 항공은 국적 이제와 경유하지만 번 4손 테러에 어느 물 30킬로로 가장 리쥬 당싱불항도우쯔!중국 국제 항공도 국적기지만 경유의 때마다 길고 후기가 너무 극악하던데요.호치민 경유해서 쌀국수를 먹어야지! 연습하지 않으면!!!매일 검색 내용을 지우고 검색한 것인데...어쨌든 48만원 보니 더 이상 늦추면 아시아나 직항타서 런던 가는 것 같아서 샀어!직항도 74만원이었지만 너무 최근 79만원이다.도대체 항공권의 비밀은 무엇일까.여행사 놈들이 항공권을 대량으로 사다 놓고 시기별로 계속 가격을 올리고 팔고 있을까?세상에는 사기꾼밖에 없다!!스카이 스카 군에서 보고 NAVER항공권도 보고 와이 바이 모아도 보고, 스카이 스카 군에서 인기 하는 것이 가장 싸던데 의혹의 병에 베트남 항공 홈페이지에 들어 봤지만 카드 할인 때문인지, 스카이 스카 군에서 본 것이 나의 하나 싼 sound!아무튼, 그래서 D-6하나. 하나 2시 넘었는데 60....아 야 우오오옥우우우..... 어떡하구 나운 모두 저질렀지만 무서운 피부....아스이 그리고 비자비 내가 제목. 싼 결제한 것처럼 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의 환율, 네 이놈 미쵸 있어 날뛰고!!아시아, 요즘 또 하나 499...이것도 크지만 저는...하 시......레이트 막 오를 때는 2천원까지 면 왜 아시아 최근 가장 저렴한 순간 하나요 세뇌를 하면서 결재햇soun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