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Outlander season.1,2,3 아웃랜더 시즌1,2,3 기록 (스포주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1:26

    넷플릭스에서 시청 2018.09.03~2018.09.10시즌 3까지 시청 완료 타이다 리스에 빠져도 새로 미드에 빠졌을 타이다 다람쥐가 7월의 관심사라면 9월의 관심사는 아웃렝도으로 보인다 아우토랑다ー 또한 타이다 다람쥐 비슷하타이다 슬립물이다 처 음에는 용도라고 생각하고, 아니 영국군이 이렇게 부정적으로 나는데 괜찮아?라고 논평했는데 그녀였다. 역시!WW2종군 간호사가 18세기 스코틀랜드에 나란히 있는 슬리프하면서 겪는 이야기다


    >


    스코틀랜드인 남성 전통 복장 누비 처소 소리에 남자가 치마를 입기에 익숙하지 않고 별로였지만 지금은 섹시하게 느껴지는 제이미 샘(왼쪽 어깨에 걸것도 멋진)ㅠㅠㅠㅠㅠ 사실 시즌 1 1화 쵸소움에 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어가 감정과 도우루롱하, 과거에 가서 제이미 팔 바로잡아 주는 순간부터 몰입 포와크!청불 그래서 화려한 장면도 많고 잔인한 장면도 많이 한 1화에서 베드 씬 나쁘지 않고 약간 당황한 것의 제이미에게 열중... 머리 진저의 것 게그에은츄은어.몸도 미친 마음 곳에서 키가 189과 커트가 높지 않아 보일까 교은헤하 것 알고 보면 클레어 키가 175.. 납득...


    >


    조금 루즈한거 같지만 계속 보고 싶어. 재미 있을까?위의 사진은 11이야기에 자신 올 아시아, 최근까지 내가 보았던 에피 중 제1고구마였다 장면(시즌 1 15말 시청 중)정말 답답하다고 느꼈다.)그 놈의 마녀 마녀!!!!타임리스를 봐도 마녀 재판에서 초조했지만 아우토랑다ー은 더...그리고 것이 1리스 정체가 무엇인지 계속 알고 싶었는데, 이쪽은 정체가 드러난 것 ㅇ 충격을 낚아 시즌 1에서 제1반전!신경제 정책장에서 볼 때 것이 1어 쓸 때는 자막 안 본 인 와서 그런지 뭐라고 하는지 임 잼 궁금하다.


    >


    시즌 2는 프랑스의 배경이라지만 기대하는 www제이미는 앞머리를 내리고.귀엽고 잘생기고 섹시하고 다예요. 진심 클레어도 아름다워서인지 케미가 미쳤어...빨리 시즌 1다 보지 않으면!!!아, 맞다.오프닝곡 "거짓없이 정말 좋아" ■드라마의 분위기와 정스토리가 잘 어울려 웅장하고 아련하게... 무한 재생 중...시즌 28그라비아는 시점에서...잭이란 도리...욕은 나쁘지 않다.시즌 1 15말에서 멩카묘은이 가루가 되고 말았다.제이미한테 도대체 왜 그러는 거야? 거짓없이 상사야... 아니 그러면 된 인간으로 어떻게 프랭크가 나쁘지 않아서 왔어??????프랑스로 건너가서 와인 사업하는 것을 보며 시즌 2가의 즐거움이 좀 낫다며 원활하게 때문에 나쁘지 않으면 나쁜 않던데?.WTF... 클레어랑 제이미한테 왜 그러냐고.앓고 죽제이미...그리고 현재 간 클레어와 18세기에 있는 클레어와 뭐가 어떻게 됐어?현재 실시한 클레어는입니다 하나님 초기 같지만 18세기에 있는 클레어는... 애기 죽었는데.. 브아브알란드르 녀석.. 시즌 1에 죽은 줄 알았는데 죽음도 안 하고도 왔네.제이미는 랜들을 직접 죽 1기회와 소생 각서에 좋아했지만 죄 없는 프랭크는 거듭날 수 있도록 프랭크의 조상인, 랜들의 부인 메리가 입어요 신을 하기까지 1년만 참아 달라고 클레어가 부탁하고...그리고 제이미의 결투는 하지 않으면 약속을 한 친구투!결국 잭 랜들을 고자로 만들고 말았다...이 과정에서 클레어 아기를 잃자 나쁘지 않은 클레어에 몰두해 분상에 그랬던 것처럼 태였지만 나쁘지 않고 전후 사정을 들어 나쁘지는 않다.제이미의 감옥에 갔다 제이미를 돕기 위하여 왕과 정크 레어...둘 다 프랑스에 질려서 시즌 2 8화 다시 스코틀랜드로 돌아오면 최근 보면 에피들이 좀 지루하고 시즌 5,6까지 제작 확정된 것을 알고 보면, 제이미라고 클레어를 아무리 나쁘지 않아 더 고생시킬지 이미 챠은넴세가 나쁘지 않아서 하챠각지만 그래도 행복한 제이미라고 클레어를 보고 싶네요(흑흑)두 사람이 시즌 1 7화까지 행복한... 잘했잖아... 제이미가 카로돈의 싸움을 막으려 하지만 실패하고 영국군을 사면초가로 만들어 놓고 파헤치려 하지만 그것마저 실패하고(찰스 왕자). 이. ㄷㄷ)라 루리 블록 소작농들도 살리기 위해서 모타에게 데려가라 하코지에 이미는 클레어를 1948년에게 돌려주겠다고 함을 그리며 이 과정에서 클레어의 입으면 사실을 알게 될 제이미·스토리, 내가 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는 이미 알고 있었어...소우이쯔하다 거짓 없이 세상에 시즌 2초, 클레어가 1948년 도루아왓 sound에도 불구하고 18세기 스코틀랜드에도 여전히 클레어가 있어서 그래 이거 했는데 알고 보니 수미 상관 잼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칼인 전투는 1어 괜찮아 고제 이미는 역시 랜들과 맞고 칼을 맞대카호복지 빼앗기고 랜들의 목숨을 가지고, 굿 시즌 5,6까지 제작 확정된 것을 알고 제이미가 죽는 것은 없는 것을 알고 있었다.친구투 너무 좋아서 다쳐서 고생하면서 sound를 조였어요.ㅜㅜㅜㅜㅜ 제이미는 총살될 뻔했지만 죠은・그레이효은독붕에 목숨을 구한 이후 은둔 생활을 하는 감옥 지나 옷에 1 하고 인쇄업자까지 왔다.기구한 인생 그 날도 어김없이 1 하는데 누군가 들어온 sound가 나쁘지 않다고 심부름 다녀온 동료 겟고니하코다 sound 돌아보지도 않고(꼭 이래...)오 ㅐ 이렇게 늦게 오는지 하지만, 클레어가 답장을 토아크!!!!제이미가 놀라sound를 돌아보았는데, 기절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지에 오줌까지 져야 하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웃키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물 콧프솟 sound재회하고 여차 저차하고 클레어가 사람을 죽이고 인쇄소 불타는 고제 이미는 리어리와 결혼한 상태, 클레어와 제이미가 다시만 나쁘지 않아 뤄푸 뤄푸!!!머리 나쁘지 않아서 총격은 버릴 부르르 제이미의 부상을 입고 20세기에서 가져온 페니실린과 클레어가 지에이미ー살림리오리와 이혼하고 위자료 마련하고 조카 이안이 선박에 납치된 것 이언 구하는 과정에서 회색도 다시만 나쁘지 않다고 것이 1리스도 만 아니면(쓰레기)별 1다 겪어 이언 찾아 스코틀랜드로 돌아오는데 난파되어 클레어와 제이미는 바닷가에 떠내려 오고 쓰러졌지만 정신 점포는 어디냐고 묻자, 서인도 제도(미 쿡)티리링그 후 모두 봤다.하차각이었는데, 참고 전부 봄 제이미 머리가 길어져서 아주 최근에 한꺼번에 다닌다.제이미는 시즌 1초반, 머리가 제1 나쁘지 않아웅데, 누가 머리를 썰어 달라고 제발 그리고 제이미 머리의 드라마에서는 진저에 나쁘지 않지만 실제로는 금발인 것이 니 포인트, 둘 다 굿, 시즌 4는 역시 몇 말 1에서 시기는 미국 독립 전쟁 얼마 전에도 불구하고 울음 제이미라고 클레어 생명은 무사하지만, 그다지 고생하면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ᅲ(울음)아웃렝도 보면서 내내 걸린 소견 제이 미 20세기에 데려오면 안 될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