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졸음운전 마녀사냥 논란 이후, 배우 박민우 오토바이 문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5:58


    >


    배우 팍밍우이 지난 4개 오토바이 문제를 보았습니다. 소속사 킹콩 by스타 십에 따르면 지난 달 하나 5개, 서울 루동호 대교 부근에서 배우 팍밍우가 오토바이를 타고 있던 쥬은교톤 문제로 머리에 손상을 입고 큰 수술을 받았대요.한 종합병원 중환자실에 입원 중인데 경과를 지켜본 뒤 하나방 병참으로 옮기는 방안이래요.


    >


    그는 지난해 2016년 9월 논산 훈련소에 입소하고 현재 사회 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었어요.


    >


    배우 팍밍우은 2014년 SBS룸 메이트에서 출연진을 태우고 운전하던 중졸 소리 운전을 하고 가드레일을 받게 된 장면이 방송에 저 돌아갔습니다.그때 가수 박봄 씨가 했던 욕설이 방송에서 삐 처리되곤 했거든요.그거를 방송할 필요가 있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그러다 보니 대중들로부터 거센 비난을 받기도 했죠. 그때 차에서 내린 후 정말 미안한 마음에 촬영할 때도 주눅이 들었다고 했는데. 그런 이슈 이후 괜찮은 인생에 있어서 정말 큰 글재였다는 것을 느꼈고, 저에 대해 여러 각도에서 많은 소견을 하게 됐다고 했어요.


    >


    배우 박민우는 차에 나쁜 기운을 가지고 있는 것 같기도 한데요.특히 오토바이의 경우, 차량보다 사건의 위험률이 높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바이크사에 의해 유명해진 연예인도 몇 명 있었습니다.


    >


    다행히 수술이 잘 됐다니 이를 계기로 오토바이와 영원히 손을 떼고 당분간 몸 관리에 집중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