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 6언더그라운드 (6 Underground, 2019)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7:04

    안녕하세요. 뭉살훗 죽음 오 늘 소개하는 영화는~하나 2월 하나 3개에 공개한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임. ​ ​ 6언더임!​ ​ ​


    ​ ​ 네!6, 언더 그라운드라는 영화인데, 이 영화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입니다.첫 2월 첫 31공개하고 영화관에서도 관람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 회원이라면 무바 1에서도 컴퓨터에서도 들어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해서는 블록 버스터 스케 1이지만, 마이클 베이(감독)영화답게, 넷플릭스 영화 사상 최대 제작비를 사용한 상하네요 ..;총 제작비 쵸쯔옥 5000만달러


    스케하나가 얼마나 큰지 영화 예고편을 보세요.빠빠빠빠 빠빠 빠빠 빠빠빠


    ​​


    그럼 예고편도 봤으니까! 누가 만들었는지 (감독) 누가 나쁘진 않은지 (배우) 확인하러 가볼까요?~~​​​


    ​​


    ㅋㅋㅋㅋㅋㅋㅋ 쉽게 출연 배우의 뉴스 링크를 찍어 봤지만 6언더 몇명이 런닝 맨에 출연한다면 팬 암이라면 한번 보세요!​ ​ ​ ​


    >


    ​ 마이클 베이(감독)1965년 2월 171, 미국 ​ 그가 얼마나 대단하다면 나쁜 놈들, 트랜스포머, 아마겟돈, 더 록, 아 1랜드 등


    꼭 한번 봤을 법한 대작을 만들었고 마이클 베이가 감독이라면 제작비를 아끼지 않을 정도로 스케일이 큰 영화들이 많아요! 요즘에는 범블비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 ́;ω;`)


    >


    수상 내역도 만만치 않을 것이다. 쿠르 리오 선전제 그랑프리 쿠르 리우 뉴욕 현대 미술관의 최우수 캠페인 카미스게 국제선 전제 황금 사자상인 998 제24회 새턴 어워드 최우수 감독상인 995상업 선전 감독 협회 선정 최연소 감독의 995 제47회 오메리카 감독 조합상 송쵸은치에뭉 감독상 ​ ​ ​ ​


    >


    라이언 레이놀즈 라이언 레이놀즈 유명한 배우에요! 킬러의 경호원 하나 9곰 테드 크리미널 데드 풀장 ​ 등 많은 영화를 찍고 유명합니다! 그린 랜턴으로서도요. www.


    어쨌든 전 시체들 수영장이 제1기억에 남는 배우 이프니다니다.


    >



    >


    아드리아 알쵸 나쁘지 않아서(일 992년생 푸에르토 리코)​별로 찍은 영화도 잘 모르고 나타난 배우도 없네요.​​


    >


    코리 호킨스 ​ 하나 988년 하나 0월 22개/미국 ​ 마찬가지로 모르겠어요 사토 조연 배우로 콘스카르 아하날란드와 논스톱에 자신이 생겼네요.​​


    >


    마누엘 가르 씨 르포 1981년 2월 251​ ​처럼 조연 배우 출신 ​ ​ ​


    >


    데이브 프렝코 1985년 6월 12일 ​ ​ 오세요~ 잘생겼어요.조연역이 많은 배우, 나쁘지 않은 밀크 기미에 나쁘지 않았던 적도 있었죠!


    >



    >


    멜라니 낭만 1983년 2월 21개 ​ ​ 온 일어납니다ㅎㅎ♥ 이 배우도 자신 우유시 삼중, 저요?주연입니다!


    >


    ​ ​ ​ ​ ​ 6, 지하 6명의 유령들은 라이언 레이놀즈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스타 배우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영화를 봤을 때는 연기에는 어색해서 배우들이 잘 녹아서 볼 만했어요. 액션주의 영화이긴 하지만 ᄏᄏ


    ​ 네.1단 내 평점은. ☆☆☆ 별 다섯 개 중에 ★★ 별 세개..ᄏᄏ


    화려한 액션이 거짓없이 대단했어요. 근데 '그게' 전부예요.


    영화에서 영상미도 좋았고 액션도 좋았고


    근데 주인공이 왜 이러는지 명분도 제대로 못하고 복수를 왜 하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근데 취향이 확연히 갈리는 것 같아요. 재미있다는 사람은 아주 재미있다고 하고, 별로라고 하면 정예기 별로라는 것이군요.액션과 스케일은 확실히 크니까 넷플릭스 계정이 있으면 꼭 봤으면 좋겠어요.한마디로 저는 킬링타임용 영화입니다. 맥주는 과자로서 저도 모르게 훌륭했습니다.​​​​


    >


    ​​​​​


    그러니까 가기 전에!


    >


    >


    확실히 넷플릭스가 4명의 구매가 더 좋은 슴니다.화질도 좋고 가격도 따지고 보니 한 사람. 한달 3625원. ​


    >


    그래서 제가 카페, 밴드, 카카오톡 운영의 방을 만들어서 여러분끼리 소통을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조치해 두었습니다.


    >


    제가 운영 중인 카페입니다.글을 작성해서 싸게 봐주세요


    >


    이건 내가 만든 밴드~


    >


    이건 오픈채팅! 그대로 회원끼리 와서 4명 만들어 알고 구매하면 된다는 것~나도 이용 중입니다 재밌게 보고 있어요


    >


    >


    >


    >


    지난달에 저가였던 내역입니다.이번 달도 또 연장했어요.


    >


    카페도 많이 이용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