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토피 피부염 치료 하는 약초 갈근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3:38

    >


    안녕하세요 좋은하루되세요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루는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약초인 갈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아토피피부염 치료에 좋은 갈근은 콩과에 속하는 다년생 덩굴식물인 갈근 부분을 함유하여 맛은 맵고 달지만 약간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ヤ은 여러해살이풀로 추운 겨울에도 줄기가 마르지 않고 매년 굵어져 자신의 수풀로 분류됩니다. 산기슭의 양지 습기가 적당하고 땅속 깊이 뿌리를 내릴 수 있는 곳이라면 잘 자라 강한 군락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


    칡은 추위에 강하고 내염성이 있기 때문에 염분이 많은 바닷가에서도 자라며 줄기는 20m이상 길게 뻗으면서 다른 물체를 감아 올랐고 8월의 잎이 달린 자리에 보라 색 꽃이 핍니다. 꽃들이 그 지역의 잔디 털로 꽉 차 있다 열매 모양의 열매가 맺히는데, 그 안에는 들깨 크기의 작은 씨앗이 몇 개 있습니다.뿌리를 쓰는 약초의 경우 약기가 뿌리에 집중되는 시기에 채취해야 하며 이른 봄이 지난 늦가을이 채취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다. 갈근도 어느 이른 봄 잎이 우거지기 전에 채취한 과일의 늦가을 잎이 마른 후에 sound 채취하는 것이 좋지만 봄에 채취한 갈근은 근육을 풀어주고 열을 몸 밖으로 배출해 주는 효능이 있으며 가을에 채취한 갈근은 진액을 보충하는 효능이 있어 채취한 갈근을 깨끗이 씻어 외피를 제거하고 얇게 잘라 햇볕에 말립니다.


    >


    아토피 피부염 치료에 좋다는 갈근의 효능으로 아토피 피부염을 낫는데 동의보감은 소아과 처방이 가장 많이 쓰이는 약초를 갈근에 기록하고 있고, 갈근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홍역을 치료할 경우 갈근은 필수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갈근은 발진을 좋게 하는 효능이 있어 홍역으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발진을 빠르게 치료하고 홍역을 빨리 치료합니다. 이러한 갈근의 효능을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경우에 적용합니다.홍역은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독소에 의해 피부에 발진이 발생하는 것으로 아토피피부염은 각종 환경오염 물질에 따라 발진이 나오는 원인 물질은 다르지만 갈근은 발진이 빨리 나는 효능인 독소를 배출하는 효능이 좋기 때문에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며 작약과 승마, 감초와 함께 사용하면 좋고 피부가 건조할 경우 맥문덮밥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토피 피부염 치료에 탁월한 갈근은 목과 어깨의 근육을 푸는데 갈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증상은 목과 어깨가 아픈 사람은 갈근을 복용하는 것이 좋지만, 갈근은 근육을 풀어주는 효능이 아주 좋고, 동의보감은 갈근을 근육을 풀어주어 결린 살을 자주 본인에게 한다고 기록하고 있으며, 이러한 효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목 디스크와 오십견의 치료시 갈근을 사용합니다.


    >


    갈근은 비염을 치료하는 경우에 활용하지만, 코 점막이 붓고 코 막힘이 심한 경우는 효과적입니다.갈근(ク)이 피부 발진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처럼 코 점막의 부종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비염에 활용되며, 차가운 사람보다 열이 많은 사람이 과도한 깨끗한 콧물이 아닌 노란 콧물이 목으로 넘어갈 경우 갈근(。)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런 경우, 천궁과 산이, 생강, 계피, 작약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좋지만, 갈근 일 0g, 싸움 6g, 신이 6g, 작약 6g, 계피 4g, 생강 2g을 하루 분으로 물 한 L에 이 약초를 넣어 때 때로 중불에 달여서 두번 난 뭘 복용하시면 됩니다.


    >


    아토피 피부염 치료의 약초 갈근의 후와루용노하우우에 1회 복용량은 건조되면서 달여서 복용이 가능하며 가루 내 붕이 이야기와 환율을 만들어 복용하셔도 됩니다. 다른 약초와 함께 달일 경우 갈근을 가장 빨리 달이는 sound 다른 약초를 넣어 달이면 되지만 갈근 전분이 다른 약초의 성분을 더 많이 추출할 수 있도록 한다.갈근을 맥문동과 천화분을 함께 사용하면 갈증을 풀어주는 효능이 더욱 강해져 주독을 없앨 경우 갈화와 붉은콩을 함께 쓰는데 동의보감은 갈화와 붉은콩을 같은 양으로 가루로 만들어 마시면 술을 마셔도 취하지 않는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


    금하나은 아토피 피부염을 치료하는 약초인 갈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금 하나라도 좋은 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