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구가 어디죠? 잘생김을 연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12:28

    >


    2014년 단편 영화<미드 나이트 선>에 데뷔한 후 2015년 첫 장편 영화<소셜 포비아>에서 최근작<택시 운전사>까지 단 2년!짧다면 짧고 길면 긴 이 시대 동안 류 쥬은욜은 쉬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꽉꽉 채우고 왔습니다. 당 1은 그의 영화 속 캐릭터들과 함께 스크린 밖의 모습을 다루려고!준비가 된다면 출발한다.고고! (사진의 반은 네이버 영화, 나머지 반은 류준열 인스타에서 시작해왔습니다) ᄏᄏᄏ


    >


    영화'소셜 포비아'양 게임의 TV트렌드 BJ양게!사실<응답하는 최초의 988>에 류 쥬은욜을 먼저 접한 에디터는 우리 집에<소셜 포비아>을 보았는데, 그 배우가 이 배우인 줄 몰랐다고 한다. 하이톤의 케판전 목소리 sound와 교정기를 하고 있는 모습이 굉장히 낯설었는데요! 그는 이 배역을 '카츠 활명수'처럼 제대로 소화합시다!


    >


    드라마 <응답하라>1988>아무래도 그의 전성기를 맞아 준 인생의 캐릭터는<응답하라1988>(은 친구)중 춈빠루요. 신인에 가까웠던 이 배우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청춘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해 많은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내 신경은 전부 너였어."이 대사에게 두근 안 한 여자가 있었는지요?( 있으면 움질루오쯔!)어쨌든 이 작품을 통해서 그는 데뷔 1년 만에 스타덤에 파밤!


    >


    >


    영화 로봇, sound, 섬, 사라진 사람들, 글로리데이, 계춘할머니, 양치기들 개봉은 은팔 다음으로 했는데 그가 소속사 없이 오디션을 보러 다니면서 출연한 영화들이 많아요. 1스크린 주연작<글로리 데이>외에도 4편의 영화에서 고교생 인디 밴드 가수, 악역 등 다양한 표정을 지어 줍니다!


    >


    <은팔로맨스>도 <은팔>의 최신 유행에 힘입어 <은팔로맨스>에서 피파일 주연을 맡게 됩니다. "극중 게임사의 CEO이자 천재 게임 개발자 최수호를 맡아 남자친구 동영상을 대량 생산했습니다. 올바른 남자친구 룩도 함께!


    >


    영화 <더 킹> 그래서 그는 본격적으로 상업영화에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맡기게 됐죠. 영화 속 태수(조인성)의 고향, 친구의자 조직의 실력자 두일을 연기하며 이야기입니다! (선배 조인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그리고 올해의 백상예술대상에서 이 작품으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잖아요!


    >


    영화 '택시운전사'의 최신작 '택시운전사'로 광주민주화운동에 참여했던 대학생 재식이에게 돌아왔습니다. 불과 몇 달 전에 개봉한 영화 더 킹과는 정반대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물론<택시 운전사>에서 하나 980년대 대학생의 모습을 재현하기 때문에 외적으로 바뀐 부분도 있는데<더 킹>에서 냉혈과 차가운 모습을 주로 보이어 줬다면 이번에는 쿠누 구와 정이 넘치는 표정을 지어 주었습니다.


    + 이게 끝이 아니에요. 내년에는 그의 모습을 스크린에서 더 잘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최·박민식, 박·시네가 출연을 결정하고 화제를 모았던 영화'침묵'(가제)이·다승레 감독의 차기작에서 김·테리와 호흡을 맞추었다'리틀 포레스트'조· 진 은 김·쥬효크과 함께 주연한 '독전'(가제), 유·지 테, 조·우진과 함께 여행 계획에 입성했고, 돈의 유혹에 휩쓸리면서 펼쳐지는 하나를 그린'돈'까지!저 4편의 영화가 기다리겠습니다. 이처럼 소처럼 1가지 만들어 주다니 고마워라!


    영국에 베네딕트 컴버 배치가 있다면, 대한민국에는 류준열이 있어요! 왠지 주위에 한 사람씩 있을 만한 가면+츤데레 키위,+키 한 83cm의 대형견 몽뭉미품품=내 남자 완성!파밤!아무튼 이 남자 어디에나 있을 것 같지만 어디에도 없으니까요. 이쯤에서 설정화를 한번 하고 갈까요?


    >


    >


    >


    >


    류준열은 그동안 환경보호단체 그린피스를 후원하고 허핑턴포스트에 미세 플라스틱에 관한 편지를 기고하는 등 환경보호 활동을 주도해 왔습니다. 그 배우에게 그 팬이라고 말했나요? 이런 류 쥬은욜의 행동을 응원하는 팬들이 2016년 초부터 지속적으로 끌어 모은 모금액에(류 쥬은욜의 출생지인)수원시에 '류 쥬은욜 모리 1호'가 조성되었습니다.! (챠챠챠!)


    >


    >


    축구 게임에 빠져 재수를 할 정도로 유명한 축덕 류준열! 그는 연예인 축구단'FC MEN'에 소속되어 있지만 특히 박지성의 열렬한 팬이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시절 그의 등번호인 첫 3번을 달고 뛰겠다는. 그런 중 지난 20첫 6년 첫 0월, 아버지와 함께 영국에서 축구의 여행을 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페네르바흐체 경기 관람 모습이 중계화면에 퓨우! 야무지게 성공한 덕후 인증! 쿠쿠쿠


    >


    김 1은 여기까지 데뷔 3년차라는 게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준 배우 류 쥬은욜!앞으로 더 많은 얼굴을 드세요기·대학.하!, 안녕하세요~


    시네플레이 에디터 짐니


    재미있으셧나요? 내 손 안의 무바 1영화 잡지'네이버 영화'을 설정하면 더 많은 영화 콘텐츠를 매 1 받을 수 있습니다. 설정 방법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배너를 눌러 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