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예기 구글 애기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1:15

    >


    20세에서 시작한 세계 여행 헤더입니다 :)


    전에 티에이를 만든 적이 있었다. 당시에는 초대장을 받아야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초대장을 보내줄 수 있느냐고 했더니 누군가 초대장을 보내줘서 가입할 수 있었다. 욜도욱티이에키도 하고 보려고 했지만 결말의 방치가 되오죠케로그잉을 했더니 요즘 글이 3월이었다. 많은 분들이 하시는 구글 어린이 도센스를 신청하기로 했습니다.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는 블로그에 머캐팅을 연결하는 사이트였다.다만 모든 블로그를 신청할 수는 없고 조건이 돼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매일 2000자씩 글을 써서 포스팅을 하고 있다는 것도 있었다. 쟈싱눙 그렇게 하지 않는 여행기, 20의 하나 연 호주 워킹 홀리데이에 관한 기사를 몇가지 포스팅 하고 둔 상태였다. 그래서 블로그가 액티브한 상태는 아니었기 때문에, Google의 아이이드센스를 승인받으리라고는 실은 기대하지 않았다.구글의 어린이이드센스를 신청하는 노하우는 어렵지 않았다.



    >


    오른쪽 상단의 Get Started를 누르고 시작하면 된다. 구글의 애드센스에 가입하는 비결은 다른 블로그에서 소개가 잘 돼 있어 검색하면 잘 나온다.


    자신의 티스토리에 구글의 아이드센스 HTML 주소까지 복사해 자신이 있으면 구글의 아이드센스로 결과를 알리겠다는 것. 사실 오래 걸리는지 알았고 티스토리는 거의 포스팅하지 않아서 기대도 안했는데 하루만에 이메일이 왔어요.​​


    >


    아직 볼것이 많이 없는 나의 티스토리지만 장식해봐야 할것 같아



    >


    공감(♥)과 코멘트는 포스팅에 많은 힘이 됩니다.브런치 얼굴책 인스타그램 유튜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