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래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0:42

    >


    미래에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대 to the 세계를 뛰어넘는 그들의 기술!


    >


    상상의 기술이 현실이 되는 요즘! 자동차도 이에 발맞춰 변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대표적인 것이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과연 어떤 기술이 우리를 놀라게 할까요?


    >


    자율주행자동차는? Auto Driving Car는 Self Driving Car로 운전자의 조작없이 직접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자율주행차라고 합니다!


    >


    미국 도로 교통 안전국(NHTSA)에서는 자율 주행 기술 수준을 총 6단계에서 나쁘지 않고 누우 십 분류하고 있는데요.0단계인 '자동화 없이 sound'부터 수준 5명의 완전 자동화까지!단계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운전 중에 발생하는 다양한 정세에 완벽하게 대처해야 완전한 자동 운전 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수준이 높아질수록 필요한 기술은 더 많아지기 마련! 사람의 눈을 대신할 센서 기술 외에도 다양한 기술이 개발되고 있습니다.주변 귀추를 확실히 인지하는 라임(LiDAR) 및 센서 기술과 복잡한 도심에서 회피&정지 등의 안전주행을 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알고리즘 기술, 보다 정밀하고 정확한 위치로 주행경로를 파악하는 지도 기술, 안전한 주행을 위한 차량간(기반시설간) 통신을 하는 무선통신 기술까지 다양한 기술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


    현재까지 상용화된 기술은 수준 2-3에 해당하지만 개발된 기술 수준은 레벨 4까지 도달했어요.는 사실! 특수한 상황을 제외한 모든 상황에서 인공지능에 의한 자율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레벨 4기술이 상용화될 경우 고속 도로에서 운전자가 핸들을 잡지 않고 운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


    앞으로도 무진장한 천하가 기대되는 미래의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 여러분이 기대하는 차의 모습은 어떻습니까?어떤 모습이든, 상상 이상의 미래의 도로를 기대하며, 당일에도 즐겁고 안전한 운전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