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 냄새 해결법, 편도결석 빼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5:02

    구취해법, 편도결석 빼는 법 [부산구취원인치료:삼성메디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편도결석치료 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비인후과 의사.말버릇때문에남과대화를싫어하고스트레스를받는분들도많으시죠? 입버릇은 자신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불쾌감을 안겨 버리는 것입니다만. 평소 구강 청결에 신경을 썼는데도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편도 결석을 의심하게 됩니다.삼성메디비인후과에서 편도결석이 무엇인지 빼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입안의 노란 알갱이: 편도결석은 어떤 질환입니까?입 안의 목젖 양쪽에 위치한 편도 및 편도선 표면에 '편도기와'라는 크고 작은 구멍이 있는데, 음식 찌꺼기와 침이 굳어 세균이 번식합니다. 이때 자신이 타는 것이 편도 결석이다.편도 결석은 쌀알 크기의 크기로 딱딱하지 않고 잘 부서지는 노란 알갱이를 말합니다.★구취의 원인 : 편도결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편도 및 편도선 표면에 음식물 찌꺼기가 끼어있으며, 잦은 편도염을 앓으며 만성비염, 축농증, 후비루 등의 입과 목, 코의 염증으로 인해 편도결석이 발생합니다.


    ★편도결석예비결 : 편도결석진단비결 및 제외비결은 무엇입니까?입냄새의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치과나 내과의 방문도 필요할 수 있지만 먼저 이비인후과의 진찰을 받고 전문의를 통해 편도선 표면의 상태를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편도 결석이 있는 경우, 비수술적 치료와 수술적 치료로 구분되는데요.


    편도 결석이 육안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보니 집에서 소독되지 않은 손가락, 면봉, 젓가락 등의 소독되지 않는 긴 기관을 통해서 무리하게 제거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편도, 편도선의 표면의 구멍이 더욱 커질 뿐 아니라 2차 감염이 발발할 가능성이 있어, 마치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서 흡입기를 사용하여 깨끗이 제거하고 고주파 편도 결석 수술을 권장하는 것이다.후프유헹룰에서 편도 결석을 뺄 경우에는 1시적 1만 재발률이 높은 평소 구강 청결하게 더욱 신경을 쓰고 편도 결석 예방이 필요할 것이다.입냄새 해결법, 편도결석 뽑는 법 [부산구취원인치료:삼성메디비인후과]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